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젠틀안트]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수상
작성자 -젠틀안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06-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997



 

‘랭키닷컴 1위’ 남성수제화 업체 ‘젠틀안트(www.greant.co.kr )’가 2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패션잡화(남성수제화) 부문 대상을 받았다.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지닌 구두 장인들이 패턴 작업, 가죽 재단, 재봉의 전 과정을 담당하며 이탈리아 수제화의 전통을

이어가는 젠틀안트는 옥스포드, 로퍼, 부츠, 워커 등 남성수제화 제작을 시작으로 현재는 남자수제벨트, 와이셔츠, 넥타이,

커프스버튼핀, 등 남성제품을 아우르는 남성옴므 전문업체로 성장했으며, 이태리수제벨트를 런칭해 젠틀안트 온라인몰에서 판매중이다.

최근 젠틀안트옴므 150평에 달하는 오프라인매장 1호점에 대한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130평대의

오프라인매장 2호점을 경북 포항시 북구 장성동에 오픈했다. 직영점위주로 영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중국, 일본, 미국으로 수출 예정으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중이다.


젠틀안트의 로고는 이탈리아의 국기색을 연상시키는 초록, 흰색, 빨강을 사용했으며 젠틀의 이니셜 G를 넣었다.

또한, 중절모를 쓰고 지팡이를 짚고 있는 개미는 멋진 신사지만, 게으르지 않고 열정이 있으며 쓰러지지 않는 무한한 힘을 의미한다.

젠틀안트는 ‘내가 디자인하는 커스텀 슈즈’ 이벤트로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응하며 고객만족에 힘쓰고 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4,11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38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출처 : http://magazine.hankyung.com/business/apps/news?popup=0&nid=01&c1=1008&nkey=2014052099999030814&mode=sub_view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